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 예능 TV

송가인 편스토랑 출연

by storydrama 2023. 8. 12.
반응형

 

1. 송가인  편스토랑 출연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송가인 트로트 가수가 출연했다. 송가인은 요리 고수이다.

1년동안 숙성된 된장과 간장을 선보였다. 

콩도 직접 어머니가 농사지으신 콩이라 한다. 그 콩으로 만든 된장과 고추장으로 요리도 직접 했다.

 

2. 송가인  편스토랑 출연/  진도 전복, 꽃게등 특산물  대방출

진도꽃게도 가지고 나와 직접 꽃게탕을 끓였다. 전복도 넣었다. 살아있는 꽃게를 직접 손질했다.

요리고수의 느낌이 나오는 장면이다. 싱싱한 꽃게가 살아 움직이는데 송가인님은 미안해 하면서 직접 능숙하게 꽃게를 손질해서 꽃게탕을 끓였다. 송가인 어머니표 고추장을 넣었다. 된장과 고추장을 2:1 비율로 해서 넣었다. 국물은 쌀뜨물을 넣으면 비린내가 안나서 좋다고 한다. 진도 전복도 꽃게탕에 넣었다. 게다가 살아있는 낙지도 넣었는데 낙지가 문어크기 정도로 컸다. 살아있는 낙지를 꽃게탕에 같이 넣었다. 진도 대파도 샤르르 넣었다.  직접 손수 요리하는 꽃게탕이 너무 싱싱하고 시원하고 맛있어 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