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유튜브나 넷플릭스 동영상의 멈춤 현상 간단한 해결방법

by storydrama 2023. 10. 30.
반응형

유튜브나 넷플릭스 동영상의 멈춤 현상 간단한 해결방법 

 

저는 최근에 노트북을 새로 샀습니다.  전에 쓰던 노트북이 숫자 4번과 5번 버튼이 안 눌려져서 스트레스를 받았거든요.  새로 산 노트북으로 유튜브나 넷플릭스 동영상을 봤는데 렉이 걸린 것처럼 자꾸 멈춤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계속 스페이바를 누르거나 마우스를 누르면서 보아야 했습니다.

서비스센터로 찾아갈 까 하다가 인터넷을 검색해 봤는데 이런저런 해결방법을 제시해 놔서 그대로 해봤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는수없이 전에 쓰던 노트북을 켰는데 그동안 멈춤 현상이 없었던 그 노트북도 똑같이 멈춤 현상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이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결하지 미치겠네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오늘 아침 해결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제가 해결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해결한 방법으로 해보십시오.

 

제가 해결한 방법입니다. 

 

1,  넷플릭스 동영상 멈춤현상 해결 방법

넷플릭스 화면 동영상 오른쪽 하단을 클릭해서 자막끄기 버튼을 눌렀더니 멈춤 현상이 해결 되었습니다.

 

2.  유튜브 멈춤 현상 해결방법 

시청하고 있는 유튜브 동영상 우측 하단에 있는 설정 톱니바퀴 버튼을 클릭하여 자막 사용하지 않음을 눌렀더니 멈춤 현상이  해결 되었습니다.

 

너무나 쉽고 간단한 해결방법인데 그동안 이것을 알지 못해서 마음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저처럼 동영상 영상을 시청할 때 멈춤 현상이 있는 분들은 제가 했던 방법을 해보십시오. 

저는 간단히 해결되었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써서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희들은 같은 고양이이니?  (4) 2023.12.03
갈대  (2) 2023.12.01
낙엽이 떨어지는 날  (3) 2023.10.30
태풍이 몰려올 때  (3) 2023.08.11
스트레스 stress  (6) 2023.06.16

댓글